파손/분실/보상 안내

이랏샤이마세에서는 물품의 파손 및 분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히 대응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상안내
별도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이 범위내에서는 보상이 가능합니다.
  • 100불을 초과하는 물품의 보상을 원할경우 별도의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보험비용 :물품대금의 5%) 필히 보험에 가입하여야지만 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경우에는 100불 한도에서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 보상신청은 상품을 수령후 3일이내 접수건에 한하여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국제배송 보험에 가입을 할 경우 국제배송료를 제외한 상품대금 전액이 1주일이내 환불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단, 유리제품은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파손접수시 필수 자료항목
  1. 포장박스에 붙여진 운송장 번호 등의 확인을 위해 정확한 사진 첨부요망
  2. 물품 포장상태가 확인 가능한 사진
  3. 파손된 부분이 확인 가능한 물품 사진
  4. 위의 내용이 누락할 경우 보상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항목을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운송장, 배송된 박스의 상태
배송수단에 따른 기준
1) 우체국 EMS 특급 배송의 경우
  1. 2만엔 미만인 경우, 해상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보험이 적용되며 파손이나 분실 시 우체국 배상 규정에 따라 보상될 수 있습니다.
  2. 2만엔을 초과하는 상품의 경우, 별도의 해상 보험에 가입되어야만 배상이 가능 하며, 해상 보험에 가입된 상품이라도 포장 상태가 불량하여 파손 등의 사고가 발생된 경우라면 보상될 수 없는 것으로 포장 상태가 매우 중요합니다.
  3. 발생한 관,부가세는 보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2) 항공일반, 해운일반의 경우
현재 항공일반과 해운일반은 이랏샤이마세와 계약된 민간 특송 업체(이하 특송사)로 진행되고 있으며 사고 발생시
아이템의 특성, 배송상황, 포장보완신청 여부 그리고 보험가입 여부 등을 고려하여 보상금액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사고 발생시 필수 자료항목을 정리하여 1:1 문의 게시판에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외관, 내부, 파손 부분에 대한 사진이 없는 경우 특송사에 파손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