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취소/반품 안내

이랏샤이마세는 일본 온라인 경매/구매 대행시스템을 제공하고 상품의 물류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대행서비스 업체로서
상품의 등록내용이나 상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클레임 발생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와 중개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경매 낙찰취소를 하게 되면 이랏샤이마세는 물론 고객님께서도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낙찰취소는 최대한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취소를 할 경우 하기와 같이 처리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취소
구분낙찰취소 패널티
경매대행* 취소 신청할 상품 옥션 종료전 :
옥션종료 전의 상품을 입찰취소 신청할 경우
상품가격 20,000엔 미만 ----->1,000엔 (취소수수료)
상품가격 20,000엔 이상-----> 2,000엔(취소수수료)
취소 수수료을 결제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출품자에게 문의하여 출품자가 승인해 주면 입찰은 캔슬이 되나,
승인해 주지 않을 경우 낙찰된 상품은 낙찰 후의 취소항목으로 넘어가며 결제하신 캔슬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상품 낙찰 후의 구입취소 :
낙찰가격 10,000엔 이하 : 일률 3,000엔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 10,000엔 이상 : 낙찰가격의 30%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에 따른 취소수수료 + 물품인수에 소요된 비용(대행수수료, 일본내배송료, 송금수수료, 재출품시의
출품 및 낙찰수수료(물품가액의 10%) 등) = 구입취소 총비용
낙찰된 상품을 취소하면 이랏샤이마세의 야후아이디에 나쁜평가을 받게 되어 이랏샤이마세를 이용하
시는 다른 고객님들께 피해가 발생하므로,낙찰된 상품은 이랏샤이마세가 인수하여 처분을 하게 되며,
상품인수와 상품처분을 위한 재출품시에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구매대행
일반사이트
1차결제를 한 후나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구매대행 메루카리,라쿠마,
페이페이프리마 등
* 반품/교환 문제
시스템 특성상 물품이랏샤이마세 센터에 도착하면 판매자에게 물품을 받았다는 수취연락을 바로 해야 합니다.
수취 확인은 물품이 센터에 도착하여 입고담당자가 확인한 시점에서 수취 확인이 즉각 이루어지게 되며 일단 수취 확인이 되면
반품 , 교환은 제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불가능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검수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 구매 취소
관리자가 확인 한 시점에서 미주문 건이라면 취소가 가능하지만 주문 완료된 건이라면
어떠한 경우라도 구매측 사정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이는 이랏샤이마세 계정에 악영향을 주는 행위이며 최악의 경우 , 계정 정지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구매완료 된 건에 대해서는 취소 의뢰를 받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취소가 가능한 경우
1. 1차결제 전에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는 경우
2. 게시판 문의 등으로 관리자가 확인한 시점에 미주문으로 확인되는 경우
2. 출품자실수로 인한 취소
출품자에게 송금하기 전 출품자 잘못 (재고부족, 낙찰 후 상품파손 등)으로 인해 취소가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 조치합니다.

* 판매자 사정으로 인한 취소 및 구매 전 단계에서 관리자 판단에 의한 취소
방치매물 또는 판매자 각종 사정으로 인하여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에는 확인이 된 시점에서 취소 처리 하고 있습니다.
또 구매 하는 단계에서 접수해 주신 해당 물품의 판매자가 과거 당사 계정에 좋지 않은 평가 유무 및 차단 등의 이유로
관리자 주관적 판단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구입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하여도 주문 전 취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 물품인수 후 상이한 상품 및 상태불량
1) 출품자가 반품,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일 경우
  1. 발생된 경비와 발생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수수료 역시 환불되지 않음.
    (교환시 왕복국제배송료 중 1회는 이랏샤이마세에서 부담)
  2. 발생된 경비 : 현지송금료 + 현지운송료 + 국제운송료 + 대행수수료 등
  3. 발생될 경비 : 반품의 경우 국제운송료, 교환의 경우 왕복 국제운송료

2) 출품자가 반품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1. 출품자의 잘못이 명확할 경우 출품자 고발 조치 (경매사이트, 일본 경찰)
  2. 이 경우 금전적인 보상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입찰 전에 출품자 신용조회, 출품자에게 질문하기 등을 통해 위험요소를 최소화 하시기 바랍니다.
4. 배송중 파손, 분실이 된 경우
배송회사 (우체국, 선사, 택배회사 등) 잘못으로 파손 혹은 분실되는 경우
배송회사에 손해배상 요구를 대행해 줍니다. 본인이 직접 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 주의 : 깨지기 쉬운 상품 (유리, 레진완성품, 도자기 류, 플라스틱류 기계) 은 파손시 보상이 불가하기때문에 반드시 단독 배송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5. 통관과정에서 발생되는 클레임
배송회사 (우체국, 선사, 택배회사 등) 잘못으로 파손 혹은 분실되는 경우 입제한 품목으로 통관이 안되는 경우는
아무런 보상이 되지 않으니 입찰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국으로 반입불가, 매매불가의 상품을 낙찰받은 경우 상품대금과 일본내배송료, 대행수수료 등의 부대비용을
전액 회원님이 부담해셔야 되고 상품은 이랏샤이마세에서 소각처분하게 됩니다.
6. 교환
이랏샤이마세의 실수인 경우 -
이랏샤이마세에서 책임을지며, 환불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

출품자의 실수인 경우 -
한국에서 일본까지의 배송료 + 일본에서 한국으로의 배송료 + 교환 대응 수수료 500엔
(출품자분과 연락을 주고 받아야 하며 한국에서 교환품을 수령후 출품자에게 보내는 작업과 다시 출품자로 부터 교환 상품 수령후 한국으로 보내는 절차에 대한 대응 수수료 입니다.)
* 참고로 검수 서비스 이용 하시면 문제를 사전에 방지 할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실수인 경우 -
교환 대응 불가능 합니다.